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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i
BMW i - 미래에서 태어난 전기차, 오늘을 달립니다.
BMW1972년 뮌헨 올림픽에서 프로토 타입 전기차를 발표했습니다. 배기가스 배출 없이 최대 출력 43마력을 내는 이 자동차는 BMW '대안 드라이빙 콘셉트 연구'의 출발이었습니다. 1980년대부터는 수소 연료 엔진 연구를 시작해 1991년 순수 전기차 E1을 개발하여 에너지 절약 분야에서 기술적 우위를 점하게 되었고, 2004232마력, 최고속력 301.95km의 기록을 세운 수소차 H2R을 개발한 이래 8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지수에서 자동차 제조사 선두를 지켜왔습니다.
미래형 전기차인 BMW i는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태어나 지속가능한 드라이빙을 실현시킵니다. BMW i3는 풍력에너지와 같은 친환경 공정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CFRP)을 사용해 차체 중량을 1,300kg으로 줄였습니다. CO₂배출량 0g은 물론 인테리어에는 유칼립투스 나무와 같은 재생가능한 재료들을 적용하고 올리브 잎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무두질한 가죽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자동차의 진화가 아닌 전기차의 탄생.
BMW i와 함께 오늘이 된 미래 생활을 경험해 보십시오.

BMW i3에 적용된 라이프-드라이브(Life-Drive) 차체 구조는 차량 중량 저감, 개방된 인테리어 디자인, 최적화된 주행성과 안전성을 실현합니다.
i8
i8


Model 최대 주행 가능거리
(전기/복합)
(km)
최고 출력
(hp/rpm)
0-100 km/h
도달시간
(초)
정부 공인 표준 연비 (km/kWh)
표시 연비 도심 연비 고속도로 연비
i8 37/6003 231/5,800 4.4 출시예정 출시예정 출시예정
자세히 보기
i3
i3


Model 1회 충전
주행거리
(km)
최고 출력
(hp/rpm)
0-100 km/h
도달시간
(초)
정부 공인 표준 연비 (km/kWh)
표시 연비 도심 연비 고속도로 연비
i3SOL / i3 VIS 132 170/4,800 7.2 5.9 6.4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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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본 광고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양 및 제원은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