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예약안내
확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 주니어 캠퍼스,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획득
BMW 코리아 미래재단 주니어 캠퍼스,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획득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김효준)은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으로부터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서’를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서’ 발급 대상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운영하는 어린이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인 ‘주니어 캠퍼스’로 이번 인증은 2006년 해당 인증제 시작 이래 글로벌 기업으로는 최초의 사례이다.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제’란 여성가족부 산하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안전하고 유익한 양질의 청소년수련활동을 인증하는 제도를 말한다. 청소년활동의 신뢰성과 공공성, 적합성을판단하는 기준이 됨과 동시에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 및 청소년의 다양한 활동 기회 제공을 위해 운영하는 제도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주니어 캠퍼스는 교육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한 수준 높은 프로그램 보유 및 전문적이고 안전한 교육환경 제공, 다양하고 지속적인 활동 등을 선보임으로써 이번 인증기준을 통과했다. 이번 인증서 획득으로 어린이들이 체험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과학을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주니어 캠퍼스 프로그램의 우수성과 전문성을 인정 받게 되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김효준 이사장은 “주니어 캠퍼스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어린이 교육의 질적 향상 및 글로벌 과학 인재육성을 위해 시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다”라며 “공신력 있는 국가 기관의 전문 인증을 바탕으로 한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시스템 운영으로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꿈을 배양하는계기 마련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BMW Korea Future Fund Junior Campus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