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예약안내
확인
BMW 그룹 코리아, 한국타이어와 BMW 드라이빙 센터 타이어 공급 제휴
BMW 그룹 코리아, 한국타이어와 BMW 드라이빙 센터 타이어 공급 제휴 -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 차량용 타이어 2016년까지 독점 공급.

MINI 드라이빙 센터 내에 위치한 MINI 인터랙티브월이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5)의 스마트 미디어 쇼룸 본상(winner)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마트 미디어 쇼룸 부분 수상작인 ‘MINI 가상 브랜드 스토어’는 라이브월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증강현실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이다. 대형 터치 스크린에서 MINI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홍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방문자가 카메라 앞에 서면 MINI 차량이 촬영자 앞에 깜짝 등장하여 MINI만의 메시지를 보내는 등 사용자와의 직접적인 교감이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또한 개인 SNS 및 이메일과 연동하여 촬영한 사진을 손쉽게 전송할 수 있어 MINI 드라이빙 센터를 방문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기발하고 독특한 시도로 권위 있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MINI의 인터랙티브월은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무료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 (매주 월요일, 설 연휴, 추석 연휴 휴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