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예약안내
확인
드라이빙, 그 이상의 즐거움 BMW 드라이빙 센터 TV CF 공개
드라이빙, 그 이상의 즐거움 BMW 드라이빙 센터 TV CF 공개 - 생각보다 가까운, 상상보다 강렬한, 드라이빙, 그 이상의 즐거움이 시작됩니다. 라는 메시지를 담아 제작된 BMW 드라이빙 센터의 TV CF가 공개됐다.

BMW그룹 코리아가 BMW 드라이빙 센터(대표 이사 김효준)의 TV CF를 공개했다.

지난 822일 정식 오픈한 BMW 드라이빙 센터는 아시아 최초의 자동차 복합 문화 체험 공간으로서 준공 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아왔다. 이번 TV CF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해 지리적으로 가까우면서도 BMW만이 줄 수 있는 감동을 ‘생각보다 가까운, 상상보다 강렬한. 드라이빙, 그 이상의 즐거움이 시작됩니다.’ 라는 메시지에 담아 제작되었다.

825일부터 온라인 매체를 통해 온에어 된 본 영상은 BMW 드라이빙 센터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START / STOP 버튼을 통한 공간 이동이라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사실적이면서 인상적으로 표현해냈다.

메인 모델은 배우 이재우로 도회적인 이미지의 주인공이 일상에서 벗어나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경험하게 되는 놀라움과 특별함을 자연스러운 표정을 통해 연기했다.

엘리베이터에 탄 주인공은 버튼 하나가 다르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푸른 불빛에 이끌려 자신도 모르게 버튼을 누르게되고, 문이 열리면서 새로운 세계가 눈 앞에 펼쳐지기 시작한다. 처음보는 클래식 차량들이 있는 헤리티지 갤러리, 아이들이 뛰어 노는 주니어 캠퍼스, 연인과 함께하는 테라쎄 레스토랑, 그리고 화려한 퍼포먼스의 콘서트장을 지나 BMW 드라이빙 센터 트랙 장면으로 화면이 전환된다. 특히 콘서트 씬에서는 최근 MBC <나는 가수다2>와 SBS <스타킹>에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는 미녀 바이올리니스트 서지우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목록 보기
드라이빙, 그 이상의 즐거움 BMW 드라이빙 센터 TV CF 공개
닫기

닫기